배우 류화영 방송 복귀 개인 사생활 진실공방



배우 류화영이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하며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9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류화영이 서현진의 라이벌로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영화에 주연 및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음악을 떠난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배우 류화영 씨는 지난 8월 방송인 엘 제이와 찍은 사진이 SNS에 유출되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한 엘 제이와 달리 류화영 씨는 "호감을 느끼고 지낸 건 불과 일주일"이라며 "데이트폭력과 협박에 시달렸다"고 엇갈린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2010.07.16

티아라의 새 멤버로, 여고생인 류화영이 추가되면서 그녀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류화영은 광주광역시가 고향인 만 17세의 여고생. 이로써 류화영은 앞으로 기존 멤버 지연과 티아라의 새 막내라인을 형성하게 됐다. 류화영과 지연은 동갑내기다. 

류화영은 168cm의 큰 키에 귀여운 외모가 매력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 봄 열린 제 80회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진에 뽑힌 류효영이 바로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라, 류화영은 물론 류화영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는 미스춘향을 소재로 다뤘던 지난 5월 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에 함께 출연, 시청자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2012.07.30

왕따설, 일진설,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류화영이 티아라 멤버에서 탈퇴하게 됐다.

그룹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 콘텐츠 미디어의 김광수 대표는 오늘 긴급 기자회견의 자리에서 "멤버 화영이를 자유계약 가수 신분으로 조건 없이 계약 해지했다"고 밝혔다.


김광수 대표는 30일 오후 1시경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티아라를 보좌하는 19명 스텝(스타일리스트5명, 헤어&메이크업 7명, 현장매니저5명, 팀장매니저2명)의 볼멘소리에 의견을 수렴, 멤버들을 모아놓고 30일(오늘) 아침 7시까지 회의 끝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발표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