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5월 실적 보고서



지난 1월 20일 애드센스 광고를 넣고 앞만 보고 달렸습니다.

실적보고서가 실제 실적과는 차이를 보이는데요.

4월 실적보고서와 5월 실적 보고서에 나타난 실적금액이 조금씩 적게 나타납니다.

그래도 일정한 기준으로 보여지는 것이라 생각하고 4월과 5월을 비교해 봅니다.

수입과 광고 노출 횟수, 모바일 노출 횟수 그리고 중요한 클릭수가 4월에 비해 몽땅 올랐습니다.




CTR은 광고가 100번 노출되는 동안에 클릭되는 횟수를 나타내는데

통상 1 ~ 1.5%가 광고할만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5월 보고서에 나타나는 0.51%는 광고가 200번 노출되면 한 번 클릭되고 있습니다.

방문객 수가 늘면서 수익도 늘고 수치가 올랐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지만 내년 해외여행을 꿈꾸고 있습니다.

비행기값이라도 하는 생각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