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스토리 홍보는 성공의 경험이 매우 중요합니다.


SNS을 사용해서 쇼핑하시는 분들이 

폭발적인 증가를 보이고 있어

SNS를 활용한 홍보는 당연시되고 있는데요

의류, 생활용품 구입, 가격비교 등

폰으로 모든 쇼핑의 비중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도 카카오 쇼핑이 대세로 

각종 뉴스에서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개인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은 

매출을 올리기 위한 홍보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톡 계정을 기반으로

230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타 SNS 계정과는 달리 10대부터

구매력이 강한 50대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층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내 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와 함께 게시글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관심을 끌 수 있는 특징이 있어

나에게 맞는 고객들을 타켓팅으로

맞춤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광고의 특징은

해시태그의 적절한 활용과

고객의 공감, 공유를 유도해

방문자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숫자만 늘어 나는 것이 아닌

잠재 고객층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끝없는 로직 변화에

빠른 대응으로

상세 페이지 최적화를 이루어

내 상품을 최상단에 노출시켜

많은 사람들을 끌여 

매출로 이어지도록 합니다.



CRT 수치는 클릭 횟수를 나타내는 겁니다.

통상 CTR(클릭 횟수)가 1 ~ 1.5%가 

광고를 할만한 수치로 권장되고 있습니다만

카카오 광고에서는 3배가 넘는 

5%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 상담 연결 건수는 

200% 상승하여

카카오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해집니다.


마찬가지로 처음 시작하신 분이

홍보 5일 만에 소식 받기 890명이 이른

의류 쇼핑몰 사장님도 계십니다.

업종별 적합한 접근 방법으로 성공하였습니다



수많은 성공의 경험이 

강의의 질과

어디에서 배워야 하는지 

알려 주고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과 자료를 받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자신 있게 권해 드립니다.



무료 동영상 및 자료 신청은

가입없이 받을 수 있어

받아놓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 포스팅은 나눔 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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