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고객센터 전화하는 방법입니다.

페이팔을 가입하는 과정이나 계좌를 등록하고 확인인증을 하는 과정에서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메일 확인하는 과정에서 몇 번을 돌았지만 클릭을 계속하니 많은 시간은 걸리지 않고 해결되었고

계좌확인도 페이팔에서 송금을 한 것을 알고도 일주일 정도 있다가 입력을 했는데도 문제없었습니다만


어디선가 잘못꼬여 제대로 되지않을 때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페이팔은 어짜피 서비스이고

많은 사람에게 페이팔을 알려 사용을 독려할려고 할겁니다.

큰문제가 없다면 사용을 할 수있게 할려고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페이팔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전화번호 인증, 이메일, 계좌번호입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될 때는 전화를 하시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고 머리 아플 일이 줄어들겁니다.


페이팔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페이팔 한국 사이트 https://www.paypal.com/kr/webapps/mpp/home?locale.x=ko_KR



페이팔 사이트 메인 하단에 보시면 도움말 및 문의하기로 들어갑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기를 눌러봅니다.



이런, 이제서야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군요.

처음부터 로그인을 원했으면 도망갈까봐 그랬나봐요



로그인하면 전화번호하고 고유번호를 부여받는데 회원인지 아닌지을 확인하는 것인지

전화까지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