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기 포스맨 반품처리 간편한 기능이 필요합니다

포스기 포스맨 조작할 때 불편한 점이 여러개 됩니다.

이제는 손에 익어 불편한 줄을 모르고 사용하고 있죠.

하지만 아직도 불편하고 개선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는데요,

그것은 반품 처리 시에 조금 더 편리한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현재 반품 처리는 반품을 가져오는 상품이 영수증없이 가져올 때가 있습니다.

우리 상품이 맞고 반품을 해줘야 하지만 현금으로 판매가 되었는지 카드로 판매가 되었는지 모를 경우에는

확인하는 방법이 쉽지 않습니다.




지금 하고있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 판매가 되었는지, 카드로 혹은 현금으로 판매가 되었는지 부터 확인을 해야됩니다.

먼저 상품이름부터 확인을 해야합니다. 등록된 상품이름이 상표에 보이는 이름과 다를 수도 있기때문이죠.

위의 예는 지함필통입니다. 그리고 전체취소를 눌러 상품을 지우고 우측 상단에서 판매관리 창을 닫습니다.



상품관리 창을 닫고 나면 세부 대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판매관리에서 찾은 지함필통 이름으로 검색을 합니다.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시간은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좌측 하단에서 판매관리 창을 띄우고 다시 판매관리로 들어갑니다.





메뉴호출에서 영수증 조회로 들어갑니다.



시간이 나오지 않기때문에 지함필통이 있을만한 금액을 전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확인이 되면 전체반품눌러 반품처리를 진행합니다. 이후는 설정에 맞춰 하시면 됩니다.



이 화면에서 반품처리하면 카드를 다시 긁고 반품처리하시면 됩니다.


반품하는 과정이 너무 번거로워 판매관리 화면에서 상품의 바코드를 읽으면 해당 바코드에 해당하는 판매정보를 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현재 판매관리 화면에 반품 메뉴가 보이지만 위에서 설명한 반품 기능은 아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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