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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계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SNS홍보의 중요성을 알고
이미 홍보를 하고 계신 분이 많으실 겁니다

 

SNS로 홍보하면 금방이라도
매출이 오를 것 같았는데
소문만큼은 따라주지 않죠.


올바른 홍보방법과 매체선정에도
한번쯤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SNS의 매체에는 각각의 특성이 있어
특성을 이해하면서
전략적으로 홍보를 하여야 합니다.

 

SNS매체 중에서
2300만 가입자를 자랑하는
카카오톡 계정을 기반으로 하는
카카오스토리로 광고하는 것을
소개하겠습니다.

 

타 SNS 계정과는 달리 10대부터
구매력이 강한 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층으로 광고가 노출되어
내 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와 함께 게시글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관심을 끌 수 있는 특징이 있어
나에게 맞는 고객들을 타켓팅으로
맞춤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광고는
해시태그의 적절한 활용과
고객의 공감, 공유를 유도해
방문자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숫자만 늘어 나는 것이 아닌
잠재 고객층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끝없는 로직 변화에 빠른 대응으로
상세 페이지 최적화를 이루어
내 상품을 최상단에 노출시켜
많은 사람들을 끌여
매출로 이어지도록 합니다.

 

 

 

CRT 수치는 클릭 횟수를 나타내는 겁니다.
통상 CTR가 1 ~ 1.5%가
광고를 할만한 수치로 권장되고 있습니다만
카카오 광고에서는 3배가 넘는
5%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 상담 연결 건수는
200% 상승하여
카카오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해집니다.

 

 

카카오 계정도 없던 분이 교육을 받으면서
매출 11배 상승한 사례입니다.

 

마찬가지로 처음 시작하신 분이
홍보 5일 만에 소식 받기 890명이 이른
의류 쇼핑몰 사장님도 계십니다.

 

업종별 적합한 접근방식으로
만든 결과죠

 

 

수많은 성공사례가
강의의 질과
어디에서 배워야 하는지
알려 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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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수한 성공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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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포스팅은 나눔 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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