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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전등록기 포스맨 리테일을 사용 중입니다.

오류가 나타났는데 수정이나 원격지원, 프로그램 업데이트 등의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금전등록기에 관한 포스팅을 할 때마다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혹시나 오해소지가 있을지 모르기 때문이죠.


이떤 이유로 지원을 못 받고 있고 다른 관리회사로 옮겨도 된다고는 알고 있지만 그냥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전등록기는 손에 익으면 불편한 줄을 모르고 사용하게 됩니다.

지금은 5만원 이하는 사인을 하지 않지만 저희 가게는 수동으로 제가 사인을 대신 하고 있죠.

관리회사를 옮기게 되면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따로 지불하는 것은 없거든요.




과정 설명이 길어졌는데요.

오류 부분을 보겠습니다.


오류는 상품 구입을 하고 일부는 카드로 일부는 현금으로 결재를 하였을 때

각각 해당하는 근거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영수증에는 카드와 현금 결재가 분리되어 나타납니다.



기기에서 조회를 해보면 판매금액이 분리되지 않고 합계금액을 신용카드로 결재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은행에서야 제대로 처리가 되겠지만 현장에서 문제는 반품이 되었을 경우에 어떻게 처리가 될 건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될까요 반품하면 영수증에서 나타나듯이 현금과 신용카드 결재분이 나타날까요...

기회가 되면 테스트해 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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